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출뉴스

홈 뉴스 수출뉴스
12.29 2014

AVA, 오리곤의 가금류 수입중단 조치(최근이슈)

조회309

운영자 kati@at.or.kr  

싱가포르의 식약청 (Agri-Food and Veterinary Authority; AVA)은 최근 미국 오리곤주에서 조류독감이 발생하자 해당 지역에서 생산되는 가금류 수입을 중단했다.

 

싱가포르의 식약청에 의하면 수입금지 품목은 가열 또는 가공된 가금류 제품은 제외한다고 덧붙였다.

 

올해 접어들면서 지금까지 오리곤주에서 가금류 또는 가금류 제품을 수입한 바가 없다. 싱가포르의 식약청은 미국 내 조류독감 확산 여부와 향후 동태를 철저하게 모니터링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싱가포르는 가금류를 브라질, 말레이시아, 미국 등으로부터 수입하고 있다.

 

 

# 이슈 대응방안

 

최근 싱가포르 식약청은 미국 오리곤주에서 생산되는 가금류 수입 중단조치를 내렸다. 이에 따라 연말 연휴를 맞이한 싱가포르에서 가금류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싱가포르 식품시장 진출을 희망하고 있는 국내 업체들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가금류 수출에 박차를 가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사료된다.

 

# 출처: Channel News Asia 2014.12.21
http://www.channelnewsasia.com/news/singapore/ava-suspends-poultry/1542364.html

 

 

'AVA, 오리곤의 가금류 수입중단 조치(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가금육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