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23 2021

대만 메가트렌드

조회2706

대만 소비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호하며, 음식, 운동, 정신 건강 등 생활 전반에 걸쳐 포괄적인 건강한 생활 습관이 일상화되어 가고 있다.
또한 비용에 민감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동시에 새롭고 편리한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구하기도 한다.
세계적인 소매업체가 대만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의 급속한 성장으로 대만 소비자의 해외 제품 구매는 더욱 쉬워지고 있다. 
경제와 기술의 발달로 소비자가 구매하는 방식은 더욱 다양해지고 있으며, 접근성이 높은 인근 슈퍼마켓과 편의점을 선호하는 동시에 전자 상거래에 대한 선호도도 높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 앱 등이 출시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간격을 해소하기 위한 시스템이 개발 및 구축되고 있다. 
대만의 최신 메가트렌드를 잘 활용하여 효과적인 대만 시장 진출 전략과 마케팅 방안을 고려할 수 있겠다.



'대만 메가트렌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