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책자

홈 자료 발간책자
02.07 2020

청두·충징·중경 프랜차이즈 음료업체 유자 에이드 베이스 입점 확대 방안

조회1069

1. 요약문 1

가. 조사 목적 1

나. 중국 프랜차이즈 음료 시장 개황 1

다. 지역별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점 및 유자 에이드 베이스 판매 현황 2

라. 제언 2


2. 중국 프랜차이즈 음료 시장 개황 3

가. 조사 대상 3

나. 시장 현황 4

1) 시장 규모 4

2) 성장 요인 6

3) 경쟁 현황 8

4) 발전 단계 11

다. 트렌드 및 이슈 11

1) 원료 다양화·고급화 11

2) 저당(低糖) 음료 선호 13

3) RTD(Ready to Drink, 즉석 음료) 시장의 지속 변화 13


3. 지역별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점 및 유자 에이드 베이스 소비 현황 15

가. 지역 선정 15

나. 시장 동향 16

1) 차음료 프랜차이즈 시장 소개 16

2) 브랜드 포지셔닝 18

3) 유자 에이드 베이스 판매 현황 19

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20

1) 차음료점 20

2) 커피 전문점 & 카페 22

3) 기타 24

라. 소비자 조사 25

1) 전국 기준 25

2) 지역별 기준 26

마. 원료 공급 현황 28


4. 대 중국 유자차 수출입 현황 및 제언 29

가. 對中 수출입 규모 29

1) 통계 기준 29
  2) 수출입 현황 30

3) 성공 사례 소개 32

나. 제언 32

  1) 제품 측면 32

2) 유통 측면 33

3) 마케팅 측면 34


'청두·충징·중경 프랜차이즈 음료업체 유자 에이드 베이스 입점 확대 방안'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