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4.30 2018

지구촌리포트_62호(2018.4下)

조회5249
지구촌리포트_62호(2018.4下)


*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section 1 소비자 마음을 읽은 특별한 마케팅 전략

미국

05  사회적 가치실현에 주목하는 소비태도

section 2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각 나라의 이슈제품 
중국
09 유제품 시장의 틈새전략
카자흐스탄
11 자국산 라면 본격 육성 위한 대규모 투자
UAE
13 웬디스버거 중동지역 공략 가속
인도
15 식품류 판매・개발로 인기몰이 중인 인도 스타벅스

section 3 건강 소비트렌드와 함께 가는 식품산업
미국
18 건강한 단맛 찾는 스위트너(Sweetner) 트렌드
유럽
20 EU, 비만률 감소를 위한 주류 열량성분 표시 권고


section 4 세계 속 편의점시장
말레이시아
23 진화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편의점 
대만
25 꾸준한 성장세 보이는 대만 편의점시장


section 5 식품문제 안전띠 장착한 국가들
 인도네시아
29 ‘안전한 물’ 원하는 민심 위반한 생수시장
베트남
30 유기농산물 국가기준 서막을 연 베트남정부


'지구촌리포트_62호(2018.4下)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