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8.29 2019

(2019) 캐나다 신선버섯 보고서

조회260
(2019) 캐나다 신선버섯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캐나다 신선버섯 경쟁제품 선정 6

2. 캐나다 신선버섯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캐나다 신선버섯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캐나다 신선버섯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4

1. 캐나다 신선버섯 경쟁기업 포지셔닝 25

2. 캐나다 신선버섯 경쟁기업 현황 26

3. 캐나다 신선버섯 경쟁기업 분석 28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5

Interview ① 미스티 마운틴(Misty Mountain) 36

Interview ② 모나푸드(Mona Food) 38

Interview ③ 팻마트(Pat Mart) 40

Interview ④ 에이마트(A-Mart) 42

Interview ⑤ 갤러리아 슈퍼마켓(Galleria Supermarket) 44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7

1. 제품 경쟁력 검증 48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2

*참고문헌 54

'(2019) 캐나다 신선버섯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