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8.29 2019

(2019) 필리핀 파프리카 보고서

조회261
(2019) 필리핀 파프리카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필리핀 파프리카 경쟁제품 선정 6

2. 필리핀 파프리카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필리핀 파프리카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필리핀 파프리카 입점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4

1. 필리핀 파프리카 경쟁기업 포지셔닝 25

2. 필리핀 파프리카 경쟁기업 현황 26

3. 필리핀 파프리카 경쟁기업 분석 28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5

Interview ① 더 그린 그로서 (The Green Grocer) 36

Interview ② 로빈슨스 슈퍼마켓 (Robinsons Supermarket) 38

Interview ③ 루스탄스 슈퍼마켓 (Rustan’s Supermarket) 40

Interview ④ 메르카도 슈퍼마켓 (Merkado Supermarket) 42

Interview ⑤ 빅 플러스 마트 (Big Plus Mart) 44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7

1. 제품 경쟁력 검증 48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2

*참고문헌 57

'(2019) 필리핀 파프리카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