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8.30 2019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조회190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인도 신선배 경쟁제품 선정 6

2. 인도 신선배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인도 신선배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인도 신선배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2

1. 인도 신선배 경쟁기업 포지셔닝 23

2. 인도 신선배 경쟁기업 현황 25

3. 인도 신선배 경쟁기업 분석 26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0

Interview ① 프레쉬 포 헬스(Fresh for Health) 31

Interview ② 엠지알 프루트(MGR Fruits) 33

Interview ③ 엔지케이 트레이딩(NGK Trading) 35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38

1. 제품 경쟁력 검증 39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42

* 참고문헌 44

'(2019) 인도 신선배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