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9.05 2019

(2019) 말레이시아 유산균제품 보고서

조회244
(2019) 말레이시아 유산균제품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말레이시아 유산균 경쟁제품 선정 6

2. 말레이시아 유산균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말레이시아 유산균 경쟁제품 포지셔닝 8

4. 말레이시아 유산균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9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4

1. 말레이시아 유산균 경쟁기업 포지셔닝 25

2. 말레이시아 유산균 경쟁기업 현황 26

3. 말레이시아 유산균 경쟁기업 분석 27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3

Interview ① 조지 타운 파머시(George Town Pharmacy) 34

Interview ② 알프로 파머시(Alpro Pharmacy) 36

Interview ③ 빅 파머시(Big Pharmacy) 38

Interview ④ 콘스탄트 파머시(Constant Pharmacy) 40

Interview ⑤ 바이탈 앤 리빙 파머시(Vital & Living Pharmacy) 42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5

1. 제품 경쟁력 검증 46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49

*참고문헌 51

'(2019) 말레이시아 유산균제품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