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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5 2019

(2019) 독일 유자차 보고서

조회302
(2019) 독일 유자차 보고서

Content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독일 유자차 시장규모 5

2. 독일 유자차 수출입 시장규모 6

3. 독일 유자차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0

1. 독일 유자 인지도, 포멜로나 감귤 대비 낮은 편 15

2. 독일 유자, 감기보다는 미용 위주의 섭취 많아 16

3. 독일 과일차, 딸기차 수요가 가장 많아 17

4. 독일 과일차, 숙면 목적의 구매 많아 18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0

1. 독일 유자차 유통구조 21

2. 독일 유자차 주요 유통업체 22

3. 독일 유자차 B2C 소매채널 24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5

1. 독일 유자차 인증 취득 46

2. 독일 유자차 사전 심사 49

3. 독일 유자차 업체·제품 등록 50

4. 독일 유자차 라벨 심의 51

5. 독일 유자차 서류 준비 54

6. 독일 유자차 세금 납부 55

7. 독일 유자차 검역 심사 56


Ⅴ. Expert Interview (전문가 인터뷰)

SUMMARY 59

Interview ① 대양(DAEYANG) 61

Interview ② 라이프스타일 드링크(Lifestyle Drinks) 63

Interview ③ 더 잉글리쉬 숍(The English Shop) 64

Interview ④ 클라우스 뵈커(Klaus B􌞅cker) 65

Interview ⑤ 독일 소비자보호 및 식품안전청(Ministry of Food & Agriculture) 66


* 참고문헌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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