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9.11 2019

지구촌리포트 89호(2019.9)

조회5968
지구촌리포트 89호(2019.9)


*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중국
04 음료업계의 신 성장동력, 광천수 신드롬
06 당분은 줄이고 맛은 지켜라 저당 2.0시대
08 확장일로에 있는 중국의 건강보건식품 시장

홍콩
10 농업과 관광·문화의 만남 - 관광 농업(leicure farm)

일본
13 인구구조 변화에 따라 새 옷 갈아입는 포장용기
14 인구감소의 시대, 일본 유통업계의 해법

태국
16 식품 보관 위한 효자상품, 지퍼백 사용이 늘어난다

인도네시아
17 제2의 전성기 맞은 인도네시아 버블티 시장

말레이시아
18 홍보와 유통, 두 마리 토끼 잡는 TV 홈쇼핑

베트남
20 베트남 전역에 즉석 떡볶이 돌풍 일으킨 두끼 떡볶이

캄보디아
21 비건문화 확산되는 캄보디아 식품시장

미국
24 혁신과 재투자로 르네상스 맞이한 냉동식품시장
26 건강한 단맛 찾아 대추야자에 눈길 주는 소비자

핀란드
28 미래식량의 신기원을 마련한 스타트업, 솔라 푸드

폴란드
30 점차 다양해지는 폴란드의 소스시장

러시아
31 빅데이터가 선정한 러시아 최애 식재료

두바이
33 지난해 UAE 온라인 식품시장 규모 사상최대

'지구촌리포트 89호(2019.9)'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UAE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