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0.30 2019

(2019) 베트남 삼계탕 보고서

조회1121
(2019) 베트남 삼계탕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베트남 삼계탕 경쟁제품 선정 6
2. 베트남 삼계탕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베트남 삼계탕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베트남 삼계탕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30
1. 베트남 삼계탕 경쟁기업 포지셔닝 31
2. 베트남 삼계탕 경쟁기업 현황 32
3. 베트남 삼계탕 경쟁기업 분석 34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41
Interview ① 롯데마트(Lotte Mart) 42
Interview ② 에스씨제이 티비쇼핑(SCJ TV Shopping) 44
Interview ③ 케이마켓(K-Market) 46
Interview ④ 델리카시(Delicacy) 48
Interview ⑤ 코옵마트(Coop Mart) 50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3
1. 제품 경쟁력 검증 54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7

*참고문헌 59

'(2019) 베트남 삼계탕 보고서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