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1.29 2019

(2019) 중국 맥주 보고서_경쟁력분석형

조회1667
(2019) 중국 맥주 보고서_경쟁력분석형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중국 맥주 경쟁제품 선정 6

2. 중국 맥주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중국 맥주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중국 맥주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4

1. 중국 맥주 경쟁기업 포지셔닝 25

2. 중국 맥주 경쟁기업 현황 26

3. 중국 맥주 경쟁기업 분석 28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5

Interview ① 선전지커래커지파잔유한공사(深圳集客来科技发展有限公司) 36

Interview ② 상하이씬칭꾸오지마오이유한공사(上海鑫擎国际贸易有限公司) 38

Interview ③ 광저우얼거우쓰원화창이유한공사(广州二狗吃喝文化创意有限公司) 40

Interview ④ 웨이싸이디스왕루오커지유한공사(威赛帝斯网络科技有限公司) 42

Interview ⑤ 항저우비위마오이유한공사(杭州碧珏贸易有限公司) 44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7

1. 제품 경쟁력 검증 48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4

*참고문헌 56

'(2019) 중국 맥주 보고서_경쟁력분석형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