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2.31 2019

(2019) 일본 유기농차 보고서

조회857
(2019) 일본 유기농차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일본 유기농차 경쟁제품 선정 6

2. 일본 유기농차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일본 유기농차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일본 유기농차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9

1. 일본 유기농차 경쟁기업 포지셔닝 30

2. 일본 유기농차 경쟁기업 현황 31

3. 일본 유기농차 경쟁기업 분석 33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40

Interview ① 무소(むそぅ) 41

Interview ② 알리샨(Alishan) 43

Interview ③ 토미나가(Tominaga) 45

Interview ④ 크롱팁(Krongthip) 47

Interview ⑤ 니치풋츠 보에키(Nichifutsu Boeki) 49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52

1. 제품 경쟁력 검증 53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7

*참고문헌 59

'(2019) 일본 유기농차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