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01 2020

(2019)스페인 오미자 음료 보고서

조회90
(2019)스페인 오미자 음료 보고서

Contents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스페인 오미자음료 시장규모 5

2. 스페인 오미자음료 수출입 시장규모 6

3. 스페인 오미자음료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과일 주류 상그리아의 본고장 스페인 17

2. 가장 대중적인 과일 음료 ‘오렌지’ / 오미자가 첨가된 ‘레몬‘ 음료 출시 18

3. 넥타 과일 음료 선호도 高 / 오렌지·포도 등 일부 농축액 인기 상품 선정 19

4. 과일 음료 선호 브랜드 ‘델리줌(Delizum), 후버(Juver), 그라니니(Granini)’ 20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2

1. 스페인 오미자음료 유통구조 23

2. 스페인 오미자음료 주요 유통업체 24

3. 스페인 오미자음료 B2C 소매채널 26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7

1. 스페인 오미자음료 인증 취득 48

2. 스페인 오미자음료 사전심사 50

3. 스페인 오미자음료 업체·제품 등록 51

4. 스페인 오미자음료 라벨 심의 52

5. 스페인 오미자음료 서류 준비 55

6. 스페인 오미자음료 세금 납부 56

7. 스페인 오미자음료 검역 심사 57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0

Interview ① 레몬 컨센트레이트(Lemon Concentrate) 62

Interview ② 엘 코르테 잉글래스(El Corte Ingles) 64

Interview ③ 커피 테크(Coffeetech) 66

Interview ④ 커머셜 시폰스(Comercial Sipons) 68

Interview ⑤ 발세구라(Valsegura) 69

* 참고문헌 71

'(2019)스페인 오미자 음료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