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13 2020

(2019) 베트남 흑마늘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173
(2019) 베트남 흑마늘 보고서_시장분석형

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베트남 흑마늘 시장규모    5
2. 베트남 흑마늘 수출입 시장규모   6
3. 베트남 흑마늘 소비자 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흑마늘, 선물 목적으로 판매. 통마늘 형태가 가장 많아   16
2. 흑마늘, 남성들을 위한 스태미나식으로 각광   17
3. 흑마늘 경쟁국들, 효능 또는 인증을 주로 강조   18
4. 흑마늘 덜 매운 맛 호평, 중국산 위조 제품 경각심 제고   19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1
1. 베트남 흑마늘 유통구조   22
2. 베트남 흑마늘 주요 유통업체   23
3. 베트남 흑마늘 B2C 소매채널   25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6
1. 베트남 흑마늘 인증 취득   47
2. 베트남 흑마늘 사전 심사   49
3. 베트남 흑마늘 라벨 심의   50
4. 베트남 흑마늘 서류 준비   54
5. 베트남 흑마늘 세금 납부   55
6. 베트남 흑마늘 검역 심사   56


Ⅴ. Expert Interview (전문가 인터뷰)

SUMMARY   59
Interview ① 응웬 민 (Nguyen Minh)   61
Interview ② 푹 응웬 듀옹 (Phuc Nguyen Duong)   62
Interview ③ 시에우 티 삼 한꿕 (Siêu thị Sâm Hàn Quốc)   64
Interview ④ 엔조이 (Enjoy)   65
Interview ⑤ 숍 송 코애 (Shop Sống Khỏe)   66


 * 참고문헌   67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