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3.25 2020

(2019) 중국 새싹보리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825
(2019) 중국 새싹보리 보고서_시장분석형
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중국 새싹보리 시장규모 5
2. 중국 새싹보리 수출입 시장규모 6
3. 중국 새싹보리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중국, 다이어트 제품 제조 시 다양한 식물성 원료 사용 17
2. 새싹보리 주요 홍보 키워드 ‘식사 대용’, ‘다이어트’, ‘소화개선’ 18
3. 중국 소비자, 새싹보리 제품 구매 시 ‘맛’, ‘효능’ 고려 19
4. 중국, 새싹보리의 건강 효능에 대한 관심 높은 편 20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2
1. 중국 새싹보리 유통구조 23
2. 중국 새싹보리 주요 유통업체 24
3. 중국 새싹보리 B2C 소매채널 26

Ⅳ. Customs·Quarantine (세관·검역)
SUMMARY 47
1. 중국 새싹보리 인증 취득 48
2. 중국 새싹보리 업체·제품 등록 50
3. 중국 새싹보리 라벨 심의 53
4. 중국 새싹보리 서류 준비 57
5. 중국 새싹보리 세금 납부 58
6. 중국 새싹보리 검역 심사 59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2
Interview ① 선전스웨이청스핀마오이유오시안공쓰(深圳市炜程食品贸易有限公司) 64
Interview ② 쉬저우캉후이바이니엔스핀(徐州康汇百年食品) 66
Interview ③ 후난쯔한띠엔즈샹우유오시안공쓰(湖南至涵电子商务有限公司) 67
Interview ④ 안후이이메이캉스핀유오시안공쓰(安徽益美康食品有限公司) 68
Interview ⑤ 이청바오찌엔핀쭈안잉띠엔(屹成保健品专营店) 69

* 참고문헌 71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