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4.14 2020

(2019)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415
(2019)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보고서_시장분석형
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시장규모 5
2.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수출입 시장규모 6
3.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2
1. 중국 차 프랜차이즈 성장세와 함께 경쟁도 치열해져 17
2. 차 프랜차이즈 1위 시차, 위생 문제로 이미지 실추 18
3. 유자 조합 상품, 온라인에서 거래 늘어나 19
4. 유자 베이스, 드레싱·소스·비스킷 용도로도 사용 20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2
1.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유통구조 23
2.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주요 유통업체 24
3.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B2C 소매채널 26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7
1.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인증 취득 48
2.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업체·제품 등록 50
3.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라벨 심의 51
4.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서류 준비 55
5.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세금 납부 56
6. 중국 유자음료베이스 검역 심사 57

Ⅴ. Expert Interview (전문가 인터뷰)
SUMMARY 60
Interview ① 신우앙창(샤먼)마오이유오시안공쓰(欣旺昌(厦门)贸易有限公司) 62
Interview ② 시엔훠과일주스유한회사(鲜活果汁有限公司) 63
Interview ③ 쟝쑤지인쓰핀유오시안공쓰(江苏集饮食品有限公司) 65
Interview ④ 신제황쓰핀주안잉띠앤(欣杰煌食品专营店) 67
Interview ⑤ 안더루과일쉬꾸오쓰핀유오시안공쓰(安德鲁水果食品有限公司) 68

* 참고문헌 69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