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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29 2020

중국 소스시장 현황 및 한국식품 진출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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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문 1

 가. 보고서 소개 1
 나. 중국 소스 시장 개황 및 유통 현황 1
 다. 소비 트렌드 및 성공 사례 2
 라. 한국 소스 수출 확대를 위한 제언 3

2. 중국 소스 시장 개황 및 유통 현황 5

가. 연구 범위 및 분류 5
   1) 연구 범위 5
   2) 소스 정의 및 분류 5

나. 중국 소스 시장 개황 8
   1) 시장 규모 8
   2) 시장 특징 10
   3) KDF(Key Driving Factor) 12

다. 소스 유통 현황 14
   1) 유통 채널 14
   2) 시장 동향 15
   3) 경쟁 현황 17

3. 소비 트렌드 및 성공 사례 24

가. 소비 현황 24
   1) 선호 소스/브랜드 24
   2) 소스 판매 현황 25
   3) 수입 브랜드 판매 현황 27

 나. 우수 마케팅 사례 소개 30
   1) 판예(饭爷)의 라장(辣酱) 28
   2) 큐피(Kewpie, 丘比)의 샐러드 드레싱 33
   3) 피셴더우반장(郫县豆瓣酱)의 쓰촨 데리야키 디핑 소스 36

 다. 중국 소비자 특성 37
   1) 주 소비층 연구 37
   2) 소비자 조사 결과 38

 라. 소비 트렌드 및 향후 전망 41
   1) 새롭고 개성 있는 상품 추구 41
   2) 프리미엄 상품 수요 증가 43
   3) 디저트/간식 프랜차이즈의 소스 소비 증가 43

4. 한국 소스 수출 확대를 위한 제언 45
 가. 발전 전망 45
 나. 한국 소스 중국 진출 현황 및 SWOT 분석 47
 다. 제언 49

5. 수출 프로세스 56

 가. 수출 프로세스 56
 나. 통관/검역 이슈 58
   1) 한국 농식품 통관 거부 사례 58
   2) 소스류 불합격 사례 소개 59
   3) 수출 시 유의 사항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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