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10 2020

지구촌리포트 99호(2020.07)

조회610
지구촌리포트 99호(2020.07)


*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중국

04 중국의 실버푸드 시장 살펴보기


홍콩

07 사회적 거리두기로 문 열은 홈 카페(Home Cafe)


일본

09 드럭스토어, 식품 판매 확대로 존재감도 UP


베트남

11 일상용품을 활용한 색다른 제품 홍보
12 베트남은 음식 · 식품 O2O 플랫폼 전성시대


태국

14 태국 식품회사가 코로나19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인도네시아

16 뉴노멀 시대를 맞은 인도네시아 외식트렌드 변화


말레이시아

18 뉴노멀 시대의 말레이시아, 식품의 흐름


캄보디아

20 캄보디아에서 식음료를 유통하려면


미얀마

22 미얀마,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가?

이란

24 이란, 코로나19로 인한 식료품 시장 변화


러시아

26 러시아 식품시장에 새롭게 떠오르는 5분 쉐프
29 보드카의 나라 러시아? 우리 주류 수출을 위해서


유럽

32 프랑스, 냉동식품 인기 급상승

USA

34 멈추지 않는 미국 유기농 식품 시장의 성장세





'지구촌리포트 99호(2020.07)'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