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2.15 2020

미국 알로에음료(경쟁력분석)

조회215
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선정 10
2.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기업 선정 34
2.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기업 현황 35
3. 미국 알로에 음료 경쟁기업 세부정보 37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월마트(Walmart) 42
Interview ② 더 비타민 쇼피(The Vitamin Shoppe) 45
Interview ③ 에이치마트(H-Mart) 47
Interview ④ 스프라우트 파머스 마켓(Sprouts Farmers Market) 49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3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8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0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2

*참고문헌 65

'미국 알로에음료(경쟁력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