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2.15 2020

일본 캔디(시장분석)

조회269
목차


Ⅰ. 요약(Summary) 05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일본 캔디 시장규모 13
2. 일본 캔디 수출입 시장규모 14
3. 일본 캔디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일본 건강 컨셉의 캔디 다수 판매 23
2. 일본 저칼로리 캔디, 배부른 ‘만복(満腹)’ 컨셉 캔디 인기 24
3. 일본 구취제거캔디, ‘장미’·‘마누카꿀’·‘민트’ 다수 25
4. 일본 구취제거캔디 30-50대 여성은 온라인, 10-20대는 오프라인 26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일본 캔디 유통구조 28
2. 일본 캔디 주요 유통업체 29
3. 일본 캔디 B2C 소매채널 31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일본 캔디 인증 취득 52
2. 일본 캔디 사전 절차 54
3. 일본 캔디 라벨 심의 58
4. 일본 캔디 서류 준비 61
5. 일본 캔디 세금 납부 62
6. 일본 캔디 검역 심사 절차 63
7. 일본 관련 규제 정보 64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다이코쿠(ダイコク) 66
Interview ② 웰시아(ウエルシア) 68
Interview ③ 마쓰모토키요시(マツモトキヨシ) 70
Interview ④ 츠루하그룹(ツルハグループ) 72
Interview ⑤ 도쿄검역소(東京検疫所) 73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4

※ 참고문헌 77

'일본 캔디(시장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