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10 2021

미국 두부(소비자분석)

조회253
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조사개요(Outline)
1. 조사 설계 및 응답자 특성 8

Ⅲ. 설문결과(Survey Result)
1. 두부 인지도 10
2. 두부 소비행태 15
3. 제품 평가 18

Ⅳ. 바이어인터뷰(Buyer Interview)
1. 프레쉬다이렉트(Fresh Direct) 23
2. 트라이브마켓(Thrive Market) 24
3. 월마트(Walmart) 26

Ⅴ. 진출제언(Export Insights) 29

※ 참고 문헌 30

'미국 두부(소비자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