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선정 10
2.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선정 39
2.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현황 40
3. 캄보디아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세부정보 42
Ⅳ. 바이어 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원마트(One Mart) 47
Interview ② 씨마트(C Mart) 50
Interview ③ 이온 온라인쇼핑 프놈펜(Aeon Onlineshopping Phnom Penh) 53
Interview ④ 델리샵(Delishop) 56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60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67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69
*참고문헌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