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25 2021

중국 액상차(시장분석)

조회199
<목차>


Ⅰ. 요약(Summary) 0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중국 액상차 시장규모 13
2. 중국 액상차 수출입 시장규모 14
4. 중국 액상차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중국 자양강장제, 심신 안정 키워드 강조 22
2. 중국 기능성 음료 Top 5 브랜드, 대부분 타우린 성분 함유 23
3. 중국 건강음료, 과일로 만들어진 제품 많아 24
4. 중국 건강식품, 어린이와 임산부 등 특정 소비자 타깃 25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중국 액상차 유통구조 27
2. 중국 액상차 주요 유통업체 28
3. 중국 액상차 B2C 소매채널 30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중국 액상차 인증 취득 51
2. 중국 액상차 사전 절차 53
3. 중국 액상차 라벨 심의 55
4. 중국 액상차 서류 준비 59
5. 중국 액상차 세금 납부 60
6. 중국 액상차 검역 심사 절차 61
7. 중국 관련 규제 정보 62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후난위공따슈상마오유오시안공쓰(湖南愚公大叔商贸有限公司) 64
Interview ② 선전스정청진코마오이유오시안공쓰(深圳市正诚进口贸易有限公司) 66
Interview ③ 원저우쯔즈성우커찌유오시안공쓰(温州枝子生物科技有限公司) 68
Interview ④ 보위진추꾸오마오이유시엔공스(博裕进出口贸易有限公司) 69
Interview ⑤ 선전시보준진꾸오꽁싱리안유오시엔공스(深圳市博隽进口供应链有限公司) 70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2

※ 참고문헌 75

'중국 액상차(시장분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