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11 2021

2021 지구촌리포트 110호(2021.06)

조회6164
2021 지구촌리포트 110호(2021.06)
*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기획기사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의 신선농산물들을 만나보자!

도쿄 FOOD TALK

제4차 한류 붐 K-FOOD 열기 속 이색점포 등장


UAE

26 세계 물류 허브로 나아가기 위한UAE의 노력


유럽

29 유럽, 비건식품 라벨링 어렵지 않아


일본

31 일본, 제2선 지방시장 진출의 열쇠 ‘식품 벤더’

33 성장 가능성 충분한 일본의 라이브커머스 시장

홍콩

36 홍콩 식품 마케팅의 강력한 무기로 떠오른 ‘레시피 마케팅’


중국

39 중국 젊은이들의 다이어트 필수품으로 떠오른 ‘식사대용 식품’

42 중국, 저염식품시대 개막을 위한 ‘소금 섭취 5g’ 도전
44 ‘먹으면서 예뻐진다’, 중국의 옌즈징지(颜值经济)와 미용식품 시장


USA

47 미국 Z세대의 최우선 소비 품목은 ‘식품’


'2021 지구촌리포트 110호(2021.06)'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