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1.12 2021

2021 지구촌리포트 115호(2021.11)

조회2497
2021 지구촌리포트 115호(2021.11)
*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기획기사 Experience Marketing(감각 · 감성 · 지성 · 행동 · 관계마케팅)


중국

16 성장하는 중국 곤약 식품시장
23 중국, 밀크티 인기메뉴가 간식의 세계로
38 싱글경제와 함께 부상하는 중국의 일인식(一人食) 문화


USA
18 ‘식물기반’(Plant-based) 초콜릿 인기급상승 확산되는 초콜릿


UAE

20 무알콜 음료, 중동부터 MZ세대까지


태국

26 태국 음료시장, 가격보다는 소비자니즈를 잡아라


인도네시아

29 인도네시아 온라인 & 외식시장 트렌드


캄보디아

32 캄보디아 외식산업 현황


일본

36 일본, 빠르고 간편한 것을 찾아

베트남

41 채소를 직접 재배하는 베트남 소비자들

'2021 지구촌리포트 115호(2021.11)'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