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29 2022

2021 베트남 유기농치즈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682
2021 베트남 유기농치즈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가공치즈 시장규모
2. 베트남 기타 가공치즈 시장규모
3. 베트남 치즈 시장점유율
4. 베트남 가공치즈 시장점유율
5. 베트남 유기농치즈 수입규모
6. 한국 유기농치즈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베트남 유기농치즈 브랜드, 한국 및 일본 브랜드가 주도
2. 베트남 유기농치즈 제품 유형, 큐브, 슬라이스 및 파우더
3. 베트남 유기농치즈 홍보문구, 보존방법 및 맛 강조
4. 베트남 유기농치즈 연관식품, 케이크, 국수 및 두부
5. 베트남 유기농치즈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유기농치즈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유기농치즈 유통채널 특징

Ⅴ. 온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유기농치즈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유기농치즈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유기농치즈 오프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유기농치즈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Ⅶ. 진입장벽
1. 베트남 유기농치즈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유기농치즈 품질 인증
3. 베트남 유기농치즈 라벨링
4. 베트남 유기농치즈 성분 및 유해물질

Ⅷ.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소다푸드(Sodafoods)
Interview ② 나만(Naman)
Interview ③ 응우옌하푸드(Nguyen Ha Food)

Ⅸ.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베트남 유기농치즈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