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30 2022

2021 베트남 견과류 바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433
2021 베트남 견과류 바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달콤한 비스킷, 스낵 바, 과일스낵 시장규모
2. 베트남 스낵 시장점유율
3. 베트남 견과류 바 수입규모
4. 한국 견과류 바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베트남 스낵 바 주요 원료, 견과·현미·아몬드·쌀
2. 베트남 견과류 바 선도 브랜드, ‘아침식사대용’, ‘다이어트’ 강조
3. 베트남 견과류 바 특이성분, ‘해조류’, ‘닭가슴살 파우더’
4. 한국과 유사하게 ‘다이어트 식품’, ‘식사대용식’으로 홍보
5. 베트남 견과류 바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견과류 바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견과류 바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견과류 바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베트남 견과류 바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베트남 견과류 바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견과류 바 품질 인증
3. 베트남 견과류 바 라벨링
4. 베트남 견과류 바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엘스 플레이스(L’s Place Company Limited)
Interview ② 남안(Nam An International Limited Liability Company)
Interview ③ 소다 식품(Sodafoods Company Limited)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베트남 견과류 바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