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9.02 2020

러시아, 대형유통체인 렌타(LENTA)의 4번째 브랜드

조회2942

○ 대형유통체인 렌타(LENTA)는 이제 "렌타 프리미엄", "렌타 에코", "렌타 그린", "렌타 키즈" 이렇게 4개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게 되었다. 


○ 식품과 식품 외 전체 카테고리의 소비자들을 위하여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제품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제조업체에 주문을 통해 생산되며 브랜드 제품에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예를 들어, 그리스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스페인산 올리브 통조림, 시즌 채소/과일 등 무설탕, Non-GMO, 글루텐프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각각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각자의 철학이 담긴 제품을 제안한다. "렌타 프리미엄"은 안목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서비스를 중시하고 트랜드있고 새로운 감각의 제품을 취급하고, "렌타 에코"는 온가족을 위한 화학성분이 없는 식품, 비식품 제품을 취급한다. 무설탕, Non-GMO, 글루텐프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은 '불필요한 것은 필요 없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친환경 생활용품, 샴푸, 바디워시 등을 구입한다. 또 "에코 그린"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공급하는 농가와 협력하여 온정을 가지고 정석에 맞게 재배한 제품을 제공하고, "렌타 키즈"는 3세 이상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의 건강에 좋은 식품을 판매한다. 

 

○ "렌타"의 자체 브랜드 영업이사 표트르 코스틔고프는 "카테고리를 구분하고 세분화하려는 우리의 노력은 순간적으로 결정한 것이 아니다. 이들 카테고리의 판매가 증가할 것이라는 확신을 보았기 때문이다. 2020년 상반기 동안 하위 브랜드의 업체 수익의 14% 가량을 차지하고, 이와 비슷한 제품의 판매는 9.6% 증가하였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택하려는 소비자들의 신뢰가 형성되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결과로 이어졌고 대형 소매유통체인 '렌타'는 다양한 유명 브랜드 보다 시장을 앞서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대형유통체인 렌타(LENTA)의 4번째 브랜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러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