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11 2021

러시아, 63% 소비자들 품질 좋은 식품에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

조회2028
프레올림픽 유제품회의인 'Dairy Business: 금융, 기술과 마케팅'회의가 Agros 국제전시회의 일환으로 2021년 5월 18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개최 주체는 마케팅 대행사 V-Brand, IDS 유제품 기술지팀 및 유제품시장 선도 정보통신사 TheDairyNews이다.


                                                                <러시아 유제품 포럼 등록방법 예시>

Nielsen의 조사에 따르면 70% 이상의 소비자들이 가격상승을 이유로 좋아하는 브랜드를 거부하지는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중 63%의 소비자들이 높은 품질의 제품에 대해 값을 추가로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V-Brand 마케팅대행사 공동설립자이자 이번 회의 조정자인 베라 마즈고바야에 따르면 금융분야와 마케팅과 생산기술의 조화로 인해 안정적 품질의 식품과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식품 및 공장생산에 효율적인 식품을 생산이 가능하다.
'Dairy Business: 금융, 기술 및 마케팅' 회의는 해당분야의 기업인 및 경영인과 우유가공을 원하는 농업인 및 새로운 것을 알기 원하는 우유가공부분 관련 인들을 위한 행사이다. 미팅 참여자들은 우유가공을 통해 얻는 수익과 개발관련 정보를 얻으며 b2b와 b2c 시장의 수요트렌드를 파악하여 낙농제품 생산기술상의 문제해결방법 얻을 수 있다. 
IDS社 대표이자 회의 조정자인 이리나 이바노바는 '이번 행사의 목적은 그간의 축적경험을 나누는 것입니다. 낙농부문에서의 수년간의 성공적인 현장활동으로 우리는 우유가공이 수익적이고 효율적이며 흥미롭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내 어떤 지역에서도 우유공장을 설립할 수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행사 참여는 사전등록 방식이며 무료인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 63% 소비자들 품질 좋은 식품에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러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