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출뉴스

홈 뉴스 수출뉴스
12.03 2021

미국, 견과류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들

조회292

로스앤젤레스지사 imi911@at.or.kr  

향수가 밀려오는 연말이 오고 있고, 소비자들은 견과류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들을 찾고 있다. 일부 소비자들은 밤을 불에 구워 먹으려고 하거나, 또는 빈티지 호두까기 인형을 사용하여 호두를 통째로 깨먹으려고 할 수도 있다. 또한 견과류를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은 피칸과 캐슈넛을 즐기기 위해서 캔제품을 찾을 수도 있다.  


일부에서는 견과류를 마실 수도 있을 것이다. 뉴욕 Elma에 위치한 Elmhurst 1925는 식물성 유유 및 크리머 가공업체이며 귀리와 캐슈넛으로 만든 시즌상품 OatNog를 제공하고 있다. 동회사는 또한 제품 라인에 피스타치오 크리머를 추가하였다. 유제품이 없는 해당 제품은 향미를 위하여 피스타치오가 블랜드된 귀리와 헴프를 베이스로 제조되었다. 


브랜드 마케팅 수석 이사인 Heba Mahmoud는 “우리는 다양한 제품에 피스타치오를 사용했으며, 바리스타 에디션의 경우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피스타치오 향이 나는 반면 크림 크리머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같은 맛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들과 같이 물을 사용하는 공정과정을 거치고 있다. 견과류, 곡물 또는 씨앗의 성분을 분리한 후 음료용 에멀젼으로 재조립하여 껌이나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고도 원료의 영양 성분을 완전히 유지하고 있다. 


견과류를 마시는 것 외에도 일부 소비자는 칩이나 생야채 전채 요리에 견과류를 첨가하여 즐길 수도 있다.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Core and Rind는 치즈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켜 줄 비유제품 옵션을 개발하였다. 수 년간의 노력을 통해 출시한 두 제품은 호박과 함께 캐슈가 주재료로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주재료 외에 올리브오일, 사과 사이다 식초 및 영양효모가 사용되었다. 


견과류는 또한 식물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이지만 완전한 단백질 섭취원이 될 수는 없다. 견과류의 경우 신체가 필요로 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이는 하나 이상의 다른 단백질과 짝을 이루어서 완전한 아미노산 프로필을 형성할 경우 완전한 단백질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이다. 


단백질 강조 표시를 포장 전면에 내세우기 위해서는 표기하는 단백질의 수치를 완전한 단백질의 양으로 측정해야 한다. 이것은 일부 필수 아미노산이 결핍될 위험이 있는 완전 채식주의자에게 중요한 정보가 된다. 


캘리포니아 칼즈배드에 있는 Choice Superfood Bar and Juicery 비건 식품 설립자인 Nastasha McKeon은 단백질을 완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그녀는 호두와 영양효모, 토마토 및 향신료를 결합한 형태의 요리법을 개발하였다. 비건 세비체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해바라기 씨와 캐슈넛을 섞어 사용하기도 한다. 또한 그녀는 완전한 단백질을 제공하는 몇 가지 맛좋은 샐러드 토퍼를 개발하기도 하였다.


단백질 외에도 케토 식단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는 견과류 섭취가 다른 동기에 의해 촉발되기도 한다. 케토 식단에 있어 견과류 섭취는 단백질을 추가 섭취하는 의미가 아닌 탄수화물을 피하는 의미를 가진다. 캘리포니아주 스톡턴에 있는 Diamond of California는 빵가루를 대체할 수 있는 글루텐이 없는 견과류 코팅 라인을 개발하였다. 호두와 피칸을 베이스로 만든 코팅은 양념이 되어 있으며 이탈리안, 오리지널, 랜치의 3가지 맛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너트 코팅은 일상적인 요리 기술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계란, 밀가루와 같은 결합제 없이 재료에 접착되고, 추가 지방을 넣지 않고 굽거나 에어프라이 할 때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만들어졌다. 


너트 버터팩의 경우 휴가철 간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와 포만감을 위해 단백질 함량이 높은 해당 제품은 새로운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버지니아주 알링턴에 있는 Nestle USA는 너트 버터 트랜드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중이다. New Nestle Rallies Nut Butter Bombs는 견과류 버터와 초콜릿을 결합한 차가운 스낵이다. 스낵은 신선도와 맛을 유지하기 위해 냉각된다. 브라우니 아몬드 버터와 솔티드 캐슈 버터 맛이 출시되었으며, 2022년 초에 라즈베리 땅콩 버터가 세번째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노스캐놀라이나에 있는 Abby’s Better Nut Butter의 Charlotte는 12온스 너트 버터 용기 제품 뿐만 아니라 1회용 스퀴즈 팩 제품도 추가하여 제공하고 있다. 대추 피칸, 코코넛 캐슈, 커피 아몬드, 꿀 아몬드 및 단백질이 함유된 시나몬 롤 아몬드 등이 출시 되었다. 


이외에도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있는 American Pecan Council은 휴가를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 중 항공편이 지연되거나 취소된 경우를 위해 “Pecanceled” Flight Set Right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8개 주요 공항의 Farmer’s Fridge 자판기를 통해 제공되는 무료 피칸파이에서 영감을 받은 스낵으로 여행객들에게 위안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New ways to enjoy nuts

https://www.foodbusinessnews.net/articles/20120-new-ways-to-enjoy-nuts


'미국, 견과류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들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