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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1 2022

러시아, 수입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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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러시아 시장에서 최대 식품 배달 서비스 중 하나인 '사모카트'는 올해 1~6월 외국산 디저트와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는 점에 주목했다. '사모카트'내부 분석가들은 2022년 1월부터7월까지 앱에 "수입산 제품"관 제품에 대한수요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연구했다. 배달 서비스 '사모카트'의 외국산 제품 범위에서 외국산 탄산음료와 디저트류/제과류에대한 수요가 높다고 지적되었다. 2022년 7월, 서비스 고객들은 수입산 제품 중에 폴란드산 과자, 퍼프페스트리(puffpastry)과 와플 과자, 그리스 밀크 초콜릿, 이탈리아산 커피,아이스크림을 제일 많은 주문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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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란드산 과자:

-    크림 곰모양 쿠키 (116g)

139RUB / 3,100원

-    초코코팅 쿠키 (170g)

119RUB / 2,650

-    초코코팅 프레즐 (165g)
119RUB / 2,65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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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산 탄산음료 :

- (독일) 카페인 첨가 탄산음료 SoftdrinkAfri Cola 330ml

105RUB / 2,350

- (독일) 카페인 첨가 무설탕 탄산음료 SoftdrinkAfri Cola 330ml

105RUB / 2,350원

- (아르메니아) 주스 함량 탄산음료 YanSparkling 470ml
89RUB/ 1,950원


§  빙과류에 대한 수요는 매년 봄에 오르기 시작한다. 수입산 소르베, 빙과 케이크, 과일 아이스바 등은 올해 앱 고객의 주문수가445% 증가했다. 이탈리아산 커피의 6~7월 기준 수요는 올해 4~5월에비해 거의 두 배(+96%)나 상승했다.

§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카잔, 노보시비르스크, 니즈니노브고로드의 소비자들은타 도시 주민들보다 더 자주 외국 제조사의 제품을 선호했다. 콜롬나(+11%), 키로프(+6%), 니즈네캄스크(+3%)에서도 해외 브랜드식품 수요가 증가했다는 것으로 분석결과가 나왔다. 또한 6개월 안에카잔, 니즈니 노브고로드에서 판매가 꾸준히 상승되고 있었다. '사모카트'분석 요원은 크라스노다르(+14%), 튜멘(+28%), 예카테린부르크(+14%)에서 7월 수입제품 판매가6월에 비해 급성장했다고 지적했다.

§  '수입산 제품'관은 '사모카트'가 중국, 터키, 유럽, 베트남, 태국 제조사로부터 직수입하여 타국산 제품을홍보하는 서비스 앱의 일부이다. 유통기한이 짧은 제품들은 항공배송으로 러시아로 수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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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과자 #음료 #커피(조제품) #러시아 #배달식품 #수입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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