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26 2023

브라질, 빵가루 입힌 냉동식품 소비 증가

조회2274

브라질의 냉동식품 시장은 최근 몇 년간 높은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냉동제품이 제공하는 편의성과 슈퍼마켓 및 편의점에서의 가용성 증가로 더욱 가속화 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또한 가정에서의 식사 준비에 더 편리한 옵션을 찾는 사람들로 인해 냉동식품의 판매가 증가되었다. 이에따라, 냉동식품중 빵가루를 입힌 식품시장 또한 큰 성장 잠재력을 가진 카테고리로 부상하였다.

 

브라질의 빵가루를 입힌 냉동식품 시장은 연평균 7.4%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 동향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편의성 증가와 2021년부터 2022년까지 가정에서 음식을 튀기는 비율이 46% 증가하였다는 Kantar 리서치 회사 조사결과가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이 식품부류의 연간 매출은 약 29억 헤알이며, 빵가루를 입히지 않은 냉동 제품보다 평균 가격이 1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브라질에서 규모가 가장 큰 닭고기와 돼지고기 생산 및 수출업체 중 하나인 Seara(세아라)는 빵가루를 입힌 냉동제품의 신규 라인을 출시하였다. 이 라인에는 빵가루를 입힌 닭고기의 10가지 제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 Seara(세아라) 빵가루를 입힌 제품 라인 >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스크린샷 2023-05-26 100603.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4pixel, 세로 142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47dc61ca.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38pixel, 세로 524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스크린샷 2023-05-26 100629.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8pixel, 세로 146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스크린샷 2023-05-26 100642.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6pixel, 세로 144pixel

매운 닭다리

매운 치킨너겟

밀라노 닭가슴살

Empanado 닭가슴살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스크린샷 2023-05-26 095618.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39pixel, 세로 225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스크린샷 2023-05-26 095632.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46pixel, 세로 230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스크린샷 2023-05-26 095647.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41pixel, 세로 227pixel

얇은 빵가루 튀김옷 닭가슴살

프로볼로네 치즈 조각 닭가슴살

더 바삭한 튀김옷 닭가슴살


 

브라질의 냉동식품 시장의 성장 추세는 빵가루를 입힌 식품분야에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가정에서 실용적이고 맛있는 옵션을 계속해서 찾고 있고 빵가루를 입힌 냉동음식은 이러한 편의성과 맛있는 경험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시사점

브라질 빵가루를 입힌 냉동식품에 대한 시장이 커짐에 따라 향후 한국의 돈까스, 핫도그 등 한국산 냉동 가공식품에게도 기회가 될 것이다.

 

출 처

 

https://gkpb.com.br/120217/seara-nova-linha-empanados/

https://www.mundodomarketing.com.br/lancamento/seara-apresenta-nova-linha-de-empanados/



'브라질, 빵가루 입힌 냉동식품 소비 증가'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닭고기 #브라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