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의 아이스크림 시장의 현황 ·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년 태국의 아이스크림 시장 가치는 132억 바트(한화 약4,878억 7,200만 원)로 전년 대비 약 9%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태국의 연중 무더운 날씨라는 특성으로 아이스크림의 인기가 높아 아이스크림 시장이 꾸준히 상승해 2027년에는 17% 성장한 155억 바트(한화 약 5,544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 태국에서 아이스크림 제품의 65.5% 이상을 유통하는 주요 채널은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
[사진 : thaihealth] ▢ 주요 내용 ㅇ 최근 태국 내 교호(Khyho) 젤리라고 불리는 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포도 품종인 거봉을 본떠 만든 젤리로 태국에서는 교호(Kyoho) 젤리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거봉을 그대로 닮은 비주얼과 이쑤시개로 톡 하고 터트리면 젤리를 덮고 있던 비닐이 벗겨지면서 거봉 알을 닮은 젤리가 나오는 모습이 유튜브와 각종 SNS를 통해 퍼지면서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ㅇ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 젊은층의 주도로 성장하는 전자상거래 시장 Yalla Hub의 QC 보고서에 따르면 UAE 전자상거래(E-Commerce)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2024년 소매 가치 매출은 1,000억 달러를 기록, 2025년에는 1,700억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이 6.54%로 예측하며 가파른 성장을 보이며 전반적인 시장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성장은 기존 Amazon과 Noon.com 두 회사의 대형플랫폼 위주의 소비에서 최근 신생 기업들인 Temu, Souq.co
K-브랜드 한류연계 한국농식품 홍보사업(브랜디드PPL) 지원업체를 모집합니다. - 접수기간 : 2024.03.12.(화) ~ 2024.04.18.(목) 18:00 - 지원대상 : 농식품 수출중견·중소기업 또는 신선농산물 수출통합조직 1개사 - 신청방법 : aT수출종합지원시스템(www.global.at.or.kr) 사업신청 – 모집공고/신청 * 첨부파일 (붙임 1) K-브랜드 한류연계 한국농식품 홍보사업 지원업체 모집공고(브랜디드PPL).pdf (붙임 2) K-브랜드 한류연계 한국
2024-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