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01 2020

(2019)터키 인스턴트식품 보고서

조회2878
(2019)터키 인스턴트식품 보고서

Contents

Ⅰ. Competitive Product (경쟁제품)

SUMMARY 4

1. 터키 인스턴트식품 경쟁제품 선정 6

2. 터키 인스턴트식품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7

3. 터키 인스턴트식품 경쟁제품 포지셔닝 9

4. 터키 인스턴트식품 입점 매장 및 경쟁제품 정보 10

Ⅱ. Competitor (경쟁기업)

SUMMARY 25

1. 터키 인스턴트식품 경쟁기업 포지셔닝 26

2. 터키 인스턴트식품 경쟁기업 현황 27

3. 터키 인스턴트식품 경쟁기업 분석 29

Ⅲ. Buyer Interview (바이어 인터뷰)

SUMMARY 36

Interview ① 서울 플라자 바이 조나단(Seoul Plaza by Jonathan) 37

Interview ② 스마트 마켓(Smart Market) 39

Interview ③ 비아이엠(BIM) 41

Interview ④ 미그로스 스토어(Migros Store) 43

Interview ⑤ 비건 던야시(Vegan Dunyasi) 45

Ⅳ. Competitiveness (경쟁력 파악)

SUMMARY 48

1. 제품 경쟁력 검증 49

2.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4

*참고문헌 56

'(2019)터키 인스턴트식품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