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30 2020

베트남 한국산 농산물 신유통채널 확대전략 발굴

조회3381

목차


요약문 2


1. 신유통채널 개요

가. 신유통채널 정의 4

나. 기존 소매 시장과의 차이 7

다. 거래방식 및 물류구조 10

라. 매출규모 12

마. 유통채널 이용 선호도 14

바. 농식품 구매 시 유통채널 이용 선호도 16


2. 채널별 현황

가. 편의점 19

나. 온라인몰 23

다. O2O 플랫폼 28


3. 입점 현황

가. 농식품 입점 현황 33

나. 수입 농식품 입점 현황 34

다. 한국 농식품 입점 현황 36


4. 신유통채널 활용방안

가. 입점방법 38

나. 유의사항 42

5. 부록

가. 방문조사 내용 46

나. 소비자 인터뷰 54

'베트남 한국산 농산물 신유통채널 확대전략 발굴'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