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9.25 2020

일본의 최신 히트상품 분석을 통한 상품개발 포인트 발굴

조회391

[목 차]

 

요 약

 

1. 일본의 식품시장 개요

. 식품의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추이 과거 5(2015~2019년도)

. 식품의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20~2024년도)

. 식품 카테고리별 동향, 성장성 분석, 소비시장 특징, 경향

. 향후 확대가 기대되는 카테고리와 그 요인

   마. 일본의 지역별 식품지출 현황 분석

 

2. 일본의 히트상품 조사와 그 요인분석

. (주류) 기쿠마사무네 시보리타테 긴파쿠(菊正宗 しぼりたて ギンパック)

. (음료) CRAFT BOSS의 홍차 시리즈

. (유제품) 토리프루 요구르토

. (수산가공품) 세토우치카이산 오니기라즈 시오노리(瀬戸内海産おにぎらずのり)

. (농산가공품) 모찌무기고항(もちごは)

. (농산가공품) 히토리나베(ひとり) 시리즈

. (조미료류) 간단스(カンタン)

. (조미료류) 고나벳치(こなべっち)시리즈

. (냉동식품) 자 차항(ザ・チャーハン)

. (인스턴트식품·레토르트식품, 기타) 오왕데타베루(べる) 시리즈

   카. (인스턴트식품·레토르트식품, 기타) 캅푸누도루 미소(カップヌードル 味噌)

   타. (과자) KOIKEYA PRIDE POTATO

   파. (건강식품) 나이시 사포토(内脂サポート)

 

3. 식품시장의 지역별 특징 및 제품개발 포인트

. 일본의 식품시장 전망

   나. 일본 식품시장의 지역별 대응 사례

   다. 일본 식품시장의 지역별 특징

   라. 성공 포인트

   마. 예상외로 팔리지 않았던 상품

   바. 마케팅 전략

   사. 한국식품에 요구되는 제품개발 포인트

   아. 일본의 지역별 특징에 맞춘 한국식품의 전개 포인트


'일본의 최신 히트상품 분석을 통한 상품개발 포인트 발굴'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