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0.22 2020

중국 홍삼캔디(시장분석)

조회93
목차


Ⅰ. 요약(Summary) 4

Ⅱ. 시장규모(Market Size)
1. 중국 홍삼캔디 시장규모 13
2. 중국 홍삼캔디 수출입 시장규모 14
3. 중국 홍삼캔디 소비 시장규모 15

Ⅲ. 시장트렌드(Market Trend)
1. 중국 홍삼조제품, 절편 형태가 가장 보편적 22
2. 중국 홍삼조제품, 무설탕 강조… 한국 브랜드 인기 23
3. 중국 홍삼캔디 주요 구매 요인 맛, 편의성, 가격 24
4. 중국 저설탕 캔디 부상, 홍삼조제품에도 설탕 함유량 경각심 높아 25

Ⅳ. 유통채널(Distribution Channel)
1. 중국 홍삼캔디 유통구조 27
2. 중국 홍삼캔디 주요 유통업체 28
3. 중국 홍삼캔디 B2C 소매채널 30

Ⅴ. 통관·검역(Customs·Quarantine)
1. 중국 홍삼캔디 인증 취득 51
2. 중국 홍삼캔디 사전 절차 53
3. 중국 홍삼캔디 라벨 심의 55
4. 중국 홍삼캔디 서류 준비 59
5. 중국 홍삼캔디 세금 납부 60
6. 중국 홍삼캔디 검역 심사 절차 61
7. 중국 관련 규제 정보 62

Ⅵ. 전문가인터뷰(Expert Interview)
Interview ① 쩡관좡리우니엔건썅예(상하이)요우시엔공스 65
(正官庄六年根商业(上海)有限公司)
Interview ② 난징카터농쓰핀마오이요우시엔공스 67
(南京咖特浓食品贸易有限公司)
Interview ③ 산터우쓰이캉쓰핀쓰예요우시엔공스 69
(汕头市宜康食品实业有限公司)
Interview ④ 더지아진코우쓰차이쫜잉디엔 71
(德佳进口食材专营店)
Interview ⑤ 웨이하이훠쥐가오지슈찬예카이파취환쥐마오이썅싱 73
(威海火炬高技术产业开发区欢聚贸易商行)

Ⅶ.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74

※ 참고문헌 77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