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리포트 104호(2020.12)
조회7526- 목 차 -
중국
04 건강을 위한 중국 소비자의 선택, 유산균
06 중국 MZ세대의 보건식품 소비 태도
미얀마
홍콩
12 홍콩 반려동물 사료시장, 브랜드 · 원산지보다 원료 · 기능성 주목
일본
14 일본, 발효식품 시장 확대
16 일본, 출생아 수 감소에도 ‘영유아 식품 시장’은 견고
몽골
베트남
22 호치민 3대 식품 도매시장, 남부 식품 유통의 중심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캄보디아
28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캄보디아 유통시장 변화 전망
UAE
미국
34 설탕과 멀어지는 미국, 설탕 함량을 낮춘 제품들이 직면한 문제는?
유럽
'지구촌리포트 104호(2020.12)'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