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29 2022

2021 베트남 새싹보리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471
2021 베트남 새싹보리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체중관리 및 웰빙식품 시장규모
2. 베트남 슬리밍 티 시장규모
3. 베트남 체중관리 및 웰빙식품 시장점유율
4. 베트남 새싹보리 수입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추출물’, ‘분말’ 베트남 슈퍼푸드 빈출 상위 키워드, ‘보리’ 8건
2. 베트남 슈퍼푸드 제형, ‘차’ 1위, ‘분말’ 3위
3. 베트남 슈퍼푸드 패키징, 빈출 키워드 1위 ‘박스’, ‘스틱(포)’ 3위
4. ‘천연성분’, 홍보문구 빈출 키워드 1위, ‘체중감량’ 키워드도 주목
5. 베트남 새싹보리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새싹보리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새싹보리 유통채널 특징

Ⅴ. 온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새싹보리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새싹보리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새싹보리 오프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새싹보리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Ⅶ. 진입장벽
1. 베트남 새싹보리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새싹보리 품질 인증
3. 베트남 새싹보리 라벨링
4. 베트남 새싹보리 성분 및 유해물질

Ⅷ.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고미몰(Gomimall)
Interview ② 딘두옹티엔니엔(Dinh Dưỡng Thiên Nhiên)
Interview ③ 헬스마트(Health Mart)

Ⅸ.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베트남 새싹보리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