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1 2022

2021 베트남 분유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110
2021 베트남 분유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분유 시장규모
2. 베트남 이유식 시장규모
3. 베트남 분유 시장점유율
4. 베트남 분유 수입규모
5. 한국 분유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베트남 판매 분유 기업, ‘소비자층 확대’ 경향 보여
2. ‘다이어랙’, 베트남 분유 시장 선두, 한국 브랜드는 순위권에 없어
3. ‘소화’, ‘면역 강화’, 베트남 분유 효능 관련 빈출 키워드 1, 2위
4. 베트남 분유 홍보문구, ‘영양이 풍부한’ 빈출 키워드 1위
5. 베트남 분유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분유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분유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분유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분유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베트남 분유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분유 품질 인증
3. 베트남 분유 라벨링
4. 베트남 분유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둑 후이(Duc Huy)
Interview ② 튜티케어(Tuticare)
Interview ③ 베트남 관세청(General Department of Vietnam Customs)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베트남 분유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