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1 2022

2021 미국 무설탕초코볼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586
2021 미국 무설탕초코볼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미국 초콜릿 과자 시장규모
2. 미국 파우치형 초콜릿 시장규모
3. 미국 초콜릿 과자 시장점유율
4. 미국 무설탕초코볼 수입규모
5. 한국 무설탕초코볼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미국 초콜릿 시장, 기업의 제품 차별화 전략으로 초콜릿 다양화
2. 다수의 브랜드 소유한 허쉬社, 미국 초콜릿 시장 선두
3. ‘백’, 미국 초코볼 패키징 빈출 키워드 1위, ‘대용량’도 트렌드
4. 여전히 인기인 ‘땅콩 버터’ & ‘카라멜’ 맛, 새로운 맛도 인기
5. 미국 무설탕초코볼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미국 무설탕초코볼 유통채널 비교
2. 미국 무설탕초코볼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미국 무설탕초코볼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미국 무설탕초코볼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미국 무설탕초코볼 통관 및 검역 절차
2. 미국 무설탕초코볼 품질 인증
3. 미국 무설탕초코볼 라벨링
4. 미국 무설탕초코볼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월마트(Walmart)
Interview ② 타겟(Target)
Interview ③ 웨그먼스(Wegmans)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미국 무설탕초코볼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