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싱가포르 건강즙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844
2021 싱가포르 건강즙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싱가포르 약초 및 건강보조식품 시장규모 

2. 싱가포르 기타 약초 및 전통 건강보조식품 시장규모 

3. 싱가포르 약초 및 건강보조식품 시장점유율 

4. 싱가포르 건강즙 수입규모 

5. 한국 건강즙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건강즙 성분 1위는 ‘홍삼’, ‘갈랑가’와 ‘달팽이’는 거의 없어 

2. 건강즙 경쟁브랜드, 한국 브랜드가 대부분 

3. ‘병’, 건강즙 패키징 빈출 1위, ‘파우치’와 ‘스틱’은 각 2, 3위 

4. 홍보문구 1위 ‘항산화’, 그 외 뷰티 관련 홍보문구도 다수 

5. 싱가포르 건강즙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싱가포르 건강즙 유통채널 비교 

2. 싱가포르 건강즙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싱가포르 건강즙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싱가포르 건강즙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싱가포르 건강즙 통관 및 검역 절차 

2. 싱가포르 건강즙 사전등록 

3. 싱가포르 건강즙 품질 인증 

4. 싱가포르 건강즙 라벨링 

5. 싱가포르 건강즙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더 뷰티 네이션(The Beauty Nation) 

Interview ② 더 서플먼트 웨어하우스(The Supplement Warehouse) 

Interview ③ 윙주룽(Wing Joo Loong)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싱가포르 건강즙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