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멕시코 콜라겐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670
2021 멕시코 콜라겐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멕시코 비타민 및 건강보조식품 시장규모 

2. 멕시코 비(非) 약초 및 전통 건강보조식품 시장규모 

3. 멕시코 비타민 및 건강보조식품 시장점유율 

4. 멕시코 콜라겐 수입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콜라겐 성분, ‘가수분해 콜라겐’ 1위, ‘비타민 C’ 2위 

2. 콜라겐 경쟁제품 관련 ‘캡슐’ 최다 빈출, ‘분말’이 2위 

3. 콜라겐 경쟁브랜드, ‘비라이프’ 최다 빈출, ‘솔라늄’은 2위 

4. 효능보다 성분이 주요 홍보 대상, 편의성 관련 키워드는 0건 

5. 멕시코 콜라겐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멕시코 콜라겐 유통채널 비교 

2. 멕시코 콜라겐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멕시코 콜라겐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멕시코 콜라겐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멕시코 콜라겐 통관 및 검역 절차 

2. 멕시코 콜라겐 품질 인증 

3. 멕시코 콜라겐 라벨링 

4. 멕시코 콜라겐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인더스트리얼 데 바셀리나스(Industrial de Vaselinas) 

Interview ② 엔비디프로틴(NBD Proteins) 

Interview ③ 드로가스타쿠바(Drogas Tacuba)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멕시코 콜라겐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