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캐나다 비건김치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914
2021 캐나다 비건김치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캐나다 절인 식품 시장규모 

2. 캐나다 소스, 드레싱 및 조미료 시장점유율 

3. 캐나다 비건김치 수입규모 

4. 한국 비건김치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김치 관련 제품 중 김치 시즈닝 1위, ‘볶음김치’ 빈출 

2. 경쟁브랜드 1위 ‘비비고’, 외국 브랜드도 다수 발견 

3. 패키징 1위 ‘파우치’, ‘캔’과 ‘유리병’은 각 2, 3위 

4. 김치 홍보문구 1위 ‘매운’, ‘비건’은 2위 

5. 캐나다 비건김치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캐나다 비건김치 유통채널 비교 

2. 캐나다 비건김치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캐나다 비건김치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캐나다 비건김치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캐나다 비건김치 통관 및 검역 절차 

2. 캐나다 비건김치 품질 인증 

3. 캐나다 비건김치 라벨링 

4. 캐나다 비건김치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갤러리아 슈퍼마켓(Galleria Supermarket) 

Interview ② 피에이티 슈퍼마켓(PAT Supermarket) 

Interview ③ 에이치마트(H Mart)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캐나다 비건김치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