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617
 202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시장규모 

2. 일본 커피 시장점유율 

3. 일본 인스턴트 커피 시장점유율 

4.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수입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인스턴트 커피 성분, 식품 첨가물 다음으로 유제품 성분 많아 

2. 경쟁브랜드, AGF와 네스카페 

3. 경쟁제품, ‘AGF 프리미엄 커피’가 1위 

4. 인스턴트 커피 홍보문구, ‘향’과 ‘선물/답례’ 키워드 강조 

5.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유통채널 비교 

2.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통관 및 검역 절차 

2.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품질 인증 

3.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라벨링 

4.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소카이 드링크(SouKai Drink) 

Interview ② 주식회사 팔도상사(株式会社八道商事) 

Interview ③ 버닝 카와사키 그룹(燃えるカワサキグループ) 


Ⅷ. 시사점 


※ 참고문헌

' 2021 일본 인스턴트 커피믹스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