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037
 202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인도네시아 비(非) 약초 및 전통 건강보조식품 시장규모 

2.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보조제 시장규모 

3. 인도네시아 건강보조식품 시장점유율 

4. 인도네시아 비(非) 약초 및 전통 건강보조식품 시장점유율 

5.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수입규모 

6. 한국 프로바이오틱스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허브, 꿀 천연 성분이 인기 

2.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많아, 주로 병에 담겨 판매 

3. 프로바이오틱스 경쟁제품, 신바이오와 인터락 1·2위 

4. 프로바이오틱스의 ‘면역’ 효능을 가장 강조해야 

5.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유통채널 비교 

2.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통관 및 검역 절차 

2.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품질 인증 

3.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라벨링 

4.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롯데마트(Lotte Mart) 

Interview ② 히어로슈퍼마켓(Hero Supermarket) 

Interview ③ 내추럴팜(Natural Farm) 


Ⅷ. 시사점 

※ 참고문헌 

' 2021 인도네시아 프로바이오틱스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