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멕시코 알로에음료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772
2021 멕시코 알로에음료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멕시코 주스 시장규모 

2. 멕시코 저농도 주스 시장규모 

3. 멕시코 주스 시장점유율 

4. 멕시코 알로에음료 수입규모 

5. 한국 알로에음료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멕시코 알로에음료 시장, ‘OKF’ 1위 

2. 펄프 강조한 오리지널 알로에음료 인기 

3. 멕시코 알로에음료 패키징 형태, ‘500ml’ 1위 

4. 멕시코 알로에음료, 영양소 키워드 중심 홍보 

5. 멕시코 알로에음료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멕시코 알로에음료 유통채널 비교 

2. 멕시코 알로에음료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멕시코 알로에음료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멕시코 알로에음료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멕시코 알로에음료 통관 및 검역 절차 

2. 멕시코 알로에음료 품질 인증 

3. 멕시코 알로에음료 라벨링 

4. 멕시코 알로에음료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제조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에이엠비웰니스(AMB Wellness) 

Interview ② 라보르토리오스 2000(Laboratorios 2000) 

Interview ③ 로스텐베르크(Rostenberg)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멕시코 알로에음료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