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4 2022

2021 일본 냉동 닭가슴살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734
2021 일본 냉동 닭가슴살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일본 냉동 가공육 시장규모 

2. 일본 냉동 가금육 가공품 시장규모 

3. 일본 냉동 가공육 시장점유율 

4. 일본 냉동 닭가슴살 수입규모 

5. 한국 냉동 닭가슴살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마늘, 후추 등 순한 맛 닭가슴살 다수 발견 

2. 닭가슴살 경쟁브랜드, ‘우치팍’이 1위 

3. 세트 구성 및 비닐팩 패키징 제품 대다수 

4. ‘선물’ 및 ‘다이어트’, 홍보문구 키워드 상위권 차지 

5. 일본 닭가슴살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일본 냉동 닭가슴살 유통채널 비교 

2. 일본 냉동 닭가슴살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일본 냉동 닭가슴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일본 냉동 닭가슴살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일본 냉동 닭가슴살 통관 및 검역 절차 

2. 일본 냉동 닭가슴살 품질 인증 

3. 일본 냉동 닭가슴살 라벨링 

4. 일본 냉동 닭가슴살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마르타카(Marutaka) 

Interview ② 아사 고한(Asa Gohan Lab) 

Interview ③ 도쿄 검역소 식품 감시과(Tokyo Quarantine Food Inspection Division)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일본 냉동 닭가슴살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