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5 2022

202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725
202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사우디아라비아 차 시장규모 

2. 사우디아라비아 과일/허브차 시장규모 

3. 사우디아라비아 차 시장점유율 

4.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수입규모 

5. 한국 홍삼차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홍삼차보다 인삼차 비중이 더 높아 

2.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경쟁 브랜드, ‘립톤’이 1위 

3.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패키징, 티백 포장이 가장 대중적 

4.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자연의’ ‘유기농’ 홍보문구 인기 

5.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유통채널 비교 

2.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통관 및 검역 절차 

2.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품질 인증 

3.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라벨링 

4.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닥터뉴트리션(Dr. Nutrition) 55

Interview ② 알다와메디컬서비스(AL-DAWAA MEDICAL SERVICES CO. LTD) 

Interview ③ 파워루트(Power Root)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사우디아라비아 홍삼차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